▒▒▒▒▒심리상담센터 감사와기쁨 ▒▒▒▒▒▒▒▒▒▒▒▒
 
HOME > 나눔의 장 > 강의소감
성신여대 음악치료대학원 09-1학기 특수아동심리 강좌방 심리상담센터 감사와기쁨 2009.03.06
안녕하세요?
이형초 입니다.
이번 학기도 선생님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시기를 바라고
서로서로 최선을 다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이 공간이 함께 마음을 나누고 공부하는 장이
되길 바랍니다. 모두 다 행복하십시요.
권정인 2009-03-09 16:23:20 
교수님 안녕하세요^^ 권정인입니다. 이강의를 듣던 신입생시절에서 벌써 인턴이 되었다니.. 시간 참 빠른거 같아요. 저는 현재 일산에 있는 해븐리 병원에서 인턴을 하고 있답니다. 동기들도 마찬가지이지만 저는 아주 제대로 하고 있어서 요즘 새벽별보며 일어나고 별보고 들어간답니다. 실무를 해보니 또다른 세상이 보이는 듯해요.  교수님이 강하게 키워준 것에 무엇보다 감사함을 느끼게 됩니다. 혹시 다른 후배님들이 이 글을 보고 교수님 수업을 열심히 듣는다면 좋겠는데요.^^  교수님께서 이번학기에도 강의 맡아주신거 알고 정말 다행이다 싶었는데.. 감사드려요! 
사실 오늘 여러모로 힘든 날이었지만 역시 사람에게는 사람이 힘이 되는 거 같아요. 존경하는 교수님!! 바쁘시더라도 건강 조심하시구요~ 또 연락드리겠습니다.
이형초 2009-03-10 16:01:56 
권정인 선생님
궁금했었는데 이렇게 소식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별보기 운동을 하시는 걸 보니 정말 제대로(?) 힘들지만 보람된 시간을 보내고 계시는 군요.  선생님이 얼마나 열심히 성실하게 세션을 운영하고 공부하고 계실지 상상이 됩니다.  워낙 열심이시니까요.  다른 선생님들도 다들 잘 계시지요?  후배 선생님들이 열심히 공부하시라고 격려차 이렇게 글을 남겨주셨군요. 감사합니다.
늘 열심이 하는 선생님이시니 어떤 어려운 일도 잘 해결하시리라 믿습니다. 조만간 논문의  자료가 조금씩 쌓여가겠군요.  바쁜중에도 봄이 오고 있다는 거 잊지 마세요. 벌써 이만큼 다가와 있습니다. 선생님들의 봄날도 거의 가까이 와 있는 것 같습니다.  탐스러운 결실의 계절을 기대하며.... 날마다 날마다 새롭고 감사한 날들이 되시길.... 건승하십시요.